MY MENU
제목

한국마케팅학회 & 파크랜드 공동주최 제4회 파크랜드 대학(원)생 마케팅 공모전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9.08.15
내용


안녕하세요, 회원여러분.


()한국마케팅학회와 ()파크랜드의 공동주최로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4회 파크랜드 대학생 마케팅 공모전'을 개최합니다.


본 공모전은 2016 1회를 시작으로 올해 4회를 맞이하였으며학회 회원님의 높으신 관심과 도움으로 회차를 거듭할수록 전국 대학 및 대학원생의 참여율이 높아지는 성과를 보이고 있습니다작년 3회 대회는 1,000여명의 학생들이 320편 이상의 높은 수준의 작품을 출품하였습니다이 글을 빌어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아울러 이번 공모전 역시 좋은 성과를 이룰 수 있도록 회원님들의 각별한 협조와 조언을 당부드립니다.


올해 공모전 주제는 패션시장을 바탕으로 한 ‘IMC전략’, ‘디지털 콘텐츠 마케팅 활성화 전략’, ‘리테일 전략으로마케팅에서 중요하게 다루는 주제이면서도 다양한 전공과의 협업이 기대되는 내용 또한 포함하고 있습니다.


본 공모전을 통해 학생들이 학업을 통해 배우고 익힌 지식과 역량을 기업의 실제 현장에 마음껏 적용시킬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학생들이 공모전 참여를 통해 역량을 키워나가고 성취감을 이룰 수 있도록 적극적인 홍보와 지도를 부탁드립니다.

 

 

소속 학과 및 강의 또는 지도하시는 동아리에 소개를 부탁 드리오며대학원생도 참가가 가능하오니 지도학생에게도 추천해주시기 바랍니다특히 이번 가을학기를 맞이하여 강의를 위한 과제 및 프로젝트 또는 지도 동아리의 공모전 과제로 이번 공모전 주제가 포함될 수 있다면올해의 공모전 역시 좋은 성과를 이룰 수 있을 것입니다한편참가 및 수상팀이 많은 대학의 학과와 동아리에 대해서는 별도의 시상 및 장려금을 지원할 예정입니다.

 

 

회원님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공모전 작품접수는 12 29일까지이며예선을 거쳐 본선진출팀을 결정하게 됩니다이들 팀을 대상으로 20201 16일 서울 소재의 대학교에서 본선 PT대회와 함께 평가에 따른 시상을 할 예정입니다수상팀에게는 총상금1,200만원이 수여되며장려상 이상 수상자는 ㈜파크랜드 입사지원시 가산점이 부여됩니다.

 


*자세한 공모전 내용은 함께 첨부하였습니다.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