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제목

한국마케팅학회 차기회장 인사드립니다.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0.04.01
첨부파일0
조회수
2122
내용

한국마케팅학회 회원여러분께,


안녕하세요. 차기회장직을 수행하게 된 연세대학교 경영대학의 김영찬 교수 입니다.
우선, 대한민국 마케팅학계를 이끌어온 한국마케팅학회의 회장으로 봉사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신 모든 회원님들께 머리숙여 인사드립니다.

현재 우리모두가 경험하고 있듯이 전세계는 미증유의 사태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바이러스에서부터 시작된 사건으로 인해 앞으로 우리의 삶의 모습은 획기적인 변화를 겪게될 것이라는 예측이 하루가 다르게 보도되고 있습니다. 사회, 경제, 문화, 정치 분야 등 우리의 삶에 밀접한 영향력을 미치는 모든 곳에서 변화의 물결이 감지되고 있습니다. 비로소 '뉴노멀의 시대'가 성큼 우리 앞에 다가온 것 같습니다. 

'마케팅학'도 변화하는 시대에 걸맞는 준비를 시작하고 선도해 갈 있도록 지혜를 모아야 할 것 같습니다. 저는 앞서 선거공약에서도 언급하였듯이 마케팅학문의 변화를 만들어 가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우선, 현임 회장단과 긴밀한 협조를 통해 '지속가능한' 사업들의 안정적인 정착을 도모하겠습니다. 변화의 시작은 모든 학회원들의 '참여와 관심'에서 부터 출발한다고 생각합니다. 회원님들의 애정어린 조언 당부드립니다. 

다시한번, 한국마케팅학회를 위해 봉사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드리며 어려운 시기에 건강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2020년 4월 어김없이 꽃피는 교정에서
김영찬 배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