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제목

2014년 전국 대학생 마케팅 캠프 - 행사 스케치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5.05.04
첨부파일0
조회수
1220
내용

REMAP THE MARKETING 마케팅을 다시 써라.

 

2014년 8월 6일 ~ 8일까지 2박 3일간 부경대에서 '마케팅을 다시 써라'라는 슬로건 아래 마케팅에 대한 실전 훈련을 통해 대학생들만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고민했던 '제6회 전국 대학생 마케팅캠프' 그 대단원의 막, 시상식과 폐막식에 다녀왔습니다.

 

 

 

전국 대학생 마케팅캠프 시상식과 폐막식은 부경대학교 대학극장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저희 취재진이 도착했을 때는 참가자들의 치열하고 진지했던 경쟁 프리젠테이션이 끝나고 이제 차분히 심사 결과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대학극장 2층까지 빈좌석이 하나 없을 정도로 꽉찬 참가자들은 부경대를 비롯 일리노이주립대, 펜실베니아주립대, 북경사범대, 고려대, 부산대 등 국내외 86개 대학에서 온 330명의 대학생들입니다. 전국 대학생 마케팅캠프 열기가 대단하네요!


 

 

이번 전국 대학생 마케팅캠프는 ㈜무학, ㈜불스원, 오비맥주, ㈜크라운제과 등 4개 기업에서 제시한 공모과제를 선택해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기획안을 작성해 각 기업 실무진과 학회로부터 평가를 받는 형식으로 진행되었습니다.

 

따라서, 공모과제를 제시한 4개 기업의 마케팅 실무자들께서 직접 기획안에 대해 심사와 심사평을 진행해 주셨답니다.

 

 

 

전국 대학생 마케팅캠프 조직위원장이신 부경대 경영학과 전중옥 교수님의 심사 총평과 2박 3일 동안 고생한 참가자들의 격려로 이제 모든 심사는 마무리 되었습니다.

 

 

 

자 이제 제6회 전국 대학생 마케팅캠프의 시상이 시작되었습니다.

 

 

 

먼저 4개의 과제별 '크리에이티브 마케팅상' 수상자들입니다. 각 기업의 담당자분들께서 직접 시상까지 해 주셨습니다. 

 

 

 

다음은 마찬가지로 과제별 '장려상' 시상이 이어졌습니다. 모두들 고생 많으셨습니다.

 

 

 

이어서 전국 대학생 마케팅캠프 조직위원장이신 전중옥 교수님께서 우수상을 시상해 주셨습니다.

 

 

 

자 이제 제6회 전국 대학생 마케팅캠프의 최우수상 시상입니다. 한국마케팅학회 홍성태 회장님께서 직접 시상을 해 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이제 모든 시상을 마치고 2박 3일간 고생한 참가자들을 위해 마케터로서 멋진 시작을 하라는 한국마케팅학회 홍성태 회장님의 격려사로 행사가 마무리 되었습니다.

 

 

 

캠프기간 내내 고생해 주신 운영진들에게 감사의 박수를 보내고

 

 

 

모두 한자리에 모여 기념 촬영!

 

 

 

제6회 전국 대학생 마케팅캠프 참가자 여러분 모두 모두 화이팅입니다!

(* 사진을 클릭하시면 큰 사진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이제 아쉬운 이별을 앞두고 마지막 맥주파티를, 그런데 날씨가 짖궂네요!

 

 

 

강한 비바람에서도 모두 모두 모여 즐거운 인연을 나누는 것으로 제6회 전국 대학생 마케팅캠프를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

 

2박 3일 힘든 일정에서도 열정과 크리에이티브를 보여준 330명의 참가자 여러분!

정말 고생하셨습니다. 이제 멋진 마케터의 시작을 축하드립니다.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