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제목

2012 추계통합학술대회를 마치며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4.11.04
첨부파일0
조회수
699
내용

존경하는 마케팅학회 회원님들께

 

 지난 10월 12일과 13일 한국마케팅학회, 한국마케팅관리학회 및 한국전략마케팅학회가 공동 개최한 추계학술대회가 성황리에 마쳐졌습니다. 저는 이 학술대회를 위해 전반적인 기획을 함께 해주신 윤성욱 회장님과 김상현 회장님과 함께 학술대회가 원만하게 진행되었음을 축하하고자 합니다.

 

 이번 학술대회는 업계와의 소통을 위한 마케팅 트랜드 워크숍, CMO 콘서트가 진행되었고, Greg Allenby (OSU) 교수를 포함한 해외 학자 6명을 초청하여 글로벌 세션이 운영되었습니다. 이러한 시도가 학회 활동의 다양화와 국제화의 기반이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 모두 학회 회원님들의 참여와 협조로 가능했다고 생각됩니다. 앞으로도 학회활동에 더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립니다.

 

 특별히 금번 학술대회를 위해 수고해 주신 조직위원장 김용준 교수님, 준비위원장 전승우 교수님, 양재호 교수님, 구동모 교수님 그리고 프로그램 구성에 많은 노력을 기울여주신 이동일 교수님께 그간의 수고에 진심을 담아 감사 드립니다.

 

 한편, 마케팅 트랜드 워크숍과 CMO콘서트를 진행해 주신 오명열 교수님, 김동훈 교수님, 그리고 매우 번거롭고도 어려운 해외학자를 초청해 주시고 모든 일을 담당해 주신 정재학 교수님과 김영찬 교수님께도 거듭 감사 드립니다.

 

 저는 이제 남은 임기 동안 그간 메일을 통해 전해드렸던 프로그램들을 더욱 성실하게 준비하여 진행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부적한 점이 있더라도 너그러운 마음으로 보아 주시기 부탁 드립니다.

 

 회원 여러분들의 가정에 사랑과 행복이 가득하시기 기원합니다.

 

 

한국마케팅학회장 유창조 드림.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