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제목

2013년 마케팅관련학회 추계통합학술대회에 초대합니다.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4.11.04
첨부파일0
조회수
698
내용

초대의 말씀|Message

 

회원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짧아지는 햇살을 늘리려는 듯 어느 풀섶에선가 귀뚜라미가 구성지게 울어대는 초가을입니다. 아름답고 풍요로운 이 계절에 회원님들의 가정에 건강과 평안을 기원하며 반가운 만남의 장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2013년 마케팅관련학회 추계통합학술대회는 한국마케팅학회, 한국마케팅관리학회, 한국전략마케팅학회가 공동으로 준비하여 조선대학교에서 “창의형 경제에서의 마케팅”을 주제로 10월 19일(토)과 20일(일) 양일 간 개최됩니다. 이번 추계통합학술대회에서는 55편의 논문이 발표되는데 사전에 엄격한 심사를 거쳐 진행되는 Fast Track세션, 최근 이슈화 되고 있는 Social & Public Marketing, New & Cultural Marketing세션과 아시아지역 마케팅연구자들을 대상으로 국제세션 등을 통해 여러 교수님 및 연구자들과의 학술교류와 연구이슈를 토론하는 장이 될 수 있도록 준비하였습니다. 대학원생들을 위한 Doctoral Thesis Proposal Competition과 이들을 위한 특별세션도 준비하였으며, 차세대 마케팅인력을 양성하고자 지난 8월에 성황리에 개최되었던 ‘전국대학생마케팅캠프’의 수상작 발표세션도 함께 진행됩니다.

 

이 가을.
두 번째 날인 10월 20일(일)에는 예향의 도시 광주에서 먼 길 오시는 회원 여러분께 남도의 정취를 흠씬 느낄 수 있는 문화공연과 투어도 준비하였습니다. 가을의 산사 송광사를 비롯하여 순천만 자연생태공원, 국제정원박람회에서 가을의 햇살을 느끼시길 바랍니다. 아무쪼록 바쁘시더라도 많은 회원님들이 참석하시어 반가운 만남과 유익한 소통의 장이 되기를 기대합니다.

2013년 10월

한국마케팅학회 회장 정 형 식
한국마케팅관리학회 회장 전 달 영
한국전략마케팅학회 회장 구 동 모
추계통합학술 조직위원장 김 종 호
Doctoral Consortium 조직위원장 이 진 용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