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제목

2014년 추계 통합학술대회 - 신청 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4.11.04
첨부파일0
조회수
719
내용

한국마케팅학회 회원 여러분, 

 

이제 결실을 맺는 아름다운 가을이 무르익어가고 있습니다.

우리도 올 한해 닦아온 학문의 결실을 나누기 위해 서로의 연구를 허심탄회하게 토론하면서 아이디어를 공유하는 시간을 갖고자 합니다. 

 

<2014년 통합학술대회>는 전년도와 마찬가지로 한국마케팅학회, 한국마케팅관리학회, 한국전략마케팅학회가 공동으로 준비하였습니다. 

이번 대회는 “참여와 나눔의 마케팅”이라는 주제로 대전의 한남대학교에서 10월 18일(토)에 개최됩니다. 

 

하루동안 심도있게 진행하기 위해, 오전 세션에서는 박사 논문 세션 SSCI 논문 세션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SSCI 논문 세션에서는 이재영, 최정혜 교수님이  최근 SSCI에 게재하신 논문내용과 그 심사과정을 설명할 예정입니다. 

 

오후 학술세션에서는 45편의 논문이 발표되는데, 브랜드관리, 유통관리, 서비스마케팅, 소비자행동, 국제마케팅, 마케팅전략, 고객만족 등 다양한 세션에서 마케팅의 본질적 주제를 아우르고 있습니다. 

 

학술세션 뒤에는 명사특강 시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자라’의 이봉진 부회장님이 강연합니다. 자라의 마케팅 방식은 마케팅의 상식을 뒤엎는 흥미로운 내용이며, 이봉진 부회장님의 프리젠테이션 스킬도 볼만합니다. ‘자라’는 유익하고 재미있는 사례(case)이오니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저녁에는 정성껏 준비한 만찬이 있습니다. 3개 학회 회원들간의 즐거운 나눔의 시간이 되시길 빕니다. 

 

만찬 후에는 소리마당이 있습니다. 이 공연은 지루한 국악공연이 아니라 관객이 참여하여 추임새 넣는 법을 배우는 시간인데, 무지하게 재미있습니다. 국보급 박윤희 명창이 직접 가르쳐 주시는데, 진행도 재미있고 마케팅적으로도 배울 점이  많습니다.

 

대전은 전국 어디서든 썩 멀지 않고, 가을의 한남대학교 캠퍼스가 아름답습니다. 모든 마케팅연구자들을 위해 마련된 ‘통합학회’인만큼, 바쁘시더라도 아무쪼록 참석하시어 반가운 만남과 아이디어를 공유하는 의미 있는 하루가 되시기를 바랍니다. 

 

 

일정: 2014년 10월 18일 (토요일)


 

 

 

 

 

장소: 대전 광역시 한남대학교 정선균선교관




사전등록안내


- 원활한 행사 진행을 위해(식사 준비 및 명찰 준비 등), 사전등록을 해주십시오. 

- 현장에서는 카드결제가 불가하오니, 현금을 지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


(사)한국마케팅학회 사무국

서울특별시 성동구 왕십리로 222 경영대학 605호

Tel: 02)2220-1053 / Fax: 02)2220-4440 / E-mail: kma@kma.re.kr

 

 

 

 

 

오시는 길

 

- 대전 IC 에서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