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제목

2020 하계융합학술대회 온라인 전환 진행 안내 (사회적거리두기 2단계 자제권고)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0.08.17
첨부파일0
조회수
795
내용
한국마케팅학회 회원여러분,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격상 공표로 인한 한국경영학회 하계융합학술대회의 추가 공지를 전달해드립니다. 


 

안녕하십니까, 한국경영학회 사무국입니다.

2020년도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에 많은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현재 인천시의 사회적거리두기 2단계 자제권고로 인하여 본 학술대회를 온라인 진행으로 전환하여 운영하고자 합니다.

아래 운영 관련하여 상세 안내 드립니다.


 

1. 운영방식 변경 안내 - 온라인 진행으로 전환


 

1) 당일 행사장의 최대 입장 인원은 50명이며, 이에 일반 참가자는 입장이 불가합니다. 일반참가자에게는 등록비 환불을 진행해드릴 예정이며 2번의 사항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주요 세션과 학회별 논문발표 세션은 온라인으로 전환하여 운영하며, 한국경영학회 홈페이지에 온라인 진행 계정을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온라인 참여는 무료입니다.)

3) 추후 세션의 녹화파일도 홈페이지에 게재할 예정입니다.


 

※ 주요 세션의 참가자 및 수상사에는 따로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별도 참석 요청 안내 예정, 별도 참석 요청 없을 시 입장 불가)


 

2. 개인회원 등록 환불 안내


 

1) 카드로 납부하신 경우에는 카드취소를 해드릴 예정입니다. 

2) 무통장 입금으로 결제해주신 경우에는 본 메일로 환불받으실 계좌번호를 회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카드로 납부하셨는데 계좌로 환불받기 원하실 경우 메일로 계좌번호를 회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평생회비 납부자는 기본적으로 자동환불해드리지 않습니다. 환불을 원하실 경우 반드시 메일로 회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호텔 취소 안내


 

기본적으로 개별예약하신 호텔은 개별로 취소를 해주셔야 합니다. 

오라카이 호텔과 센트럴파크 호텔은 숙박예정일 1일전까지 무료 취소 가능으로 확인되었습니다.

나머지 호텔의 취소규정은 예약 시 호텔규정에 따릅니다.


 

※ 호텔닷컴 등 기타 온라인 플랫폼으로 에약하신 경우는 제외됩니다. 

 


 

4. 기타 관련 사항

 
1) <매경논문상> 시상 : 기존 일정대로 송도컨벤시아에서 시상식 진행. (단, 각 논문 당 수상자는 한 명씩 참석 / 별도 안내 예정)
2) <주니어세션> 지원금 : 현장 참석 필요없음. 지원금은 해당 세션에 모두 지원 예정 (별도 안내)
3) <베스트 주니어세션> 시상 : 현장 참석 필요없음. 상장 및 상금은 해당 세션에 전달 예정 (별도 안내)
4) <베스트 융합세션>시상 : 현장 참석 필요없음. 상장 및 상금은 해당 학회에 전달 예정 (별도 안내)

 

 
문의 : 한국경영학회 사무국 02-2088-2840 / kasba@daum.net
(문의사항은 메일로 보내주시면 확인하는대로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