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제목

한국마케팅학회 MOM 과정, 입교식으로 시작합니다.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4.11.03
첨부파일0
조회수
782
내용

갑자기 쌀쌀했던 날씨(?) 덕분에 가벼운 식사와 환영회를 야외에서 마치고 강의실로 이동하여 본격적인 입교식 진행으로 한국마케팅학회 MOM 과정이 시작되었습니다.

한국마케팅학회장 홍성태 교수님, 한양대학교 한상린 교수님, 한양사이버대학교 김현경 교수님의 환영인사로 시작된 한국마케팅학회 MOM 과정 입교식 모습을 전해드립니다.

 

 

 

갑자기 쌀쌀했던 날씨(?) 덕분에 가벼운 식사와 환영회를 야외에서 마치고 강의실로 이동하여 본격적인 입교식 진행으로 한국마케팅학회 MOM 과정이 시작되었습니다.

 

 

 

반갑습니다.


이번 MOM과정의 총괄 운영 및 진행을 맡아주신 한양사이버대학교 김현경 교수님께서 MOM과정 환영인사와 함께 교육생들이 편안하게 강의 들을 수 있도록 교재, 바인더, 주차권, 간식 등 소소한 사항들을 공지해주셨습니다. 

매주 제공되는 교재로 하나의 바인더가 완성되면 MOM 과정 졸업과 함께 여러분에게도 많은 지식이 채워질 것이라 생각됩니다.  

 

 

 

 

환영합니다.

 

이어서 한국마케팅학회 홍성태 회장님의 환영인사와 MOM과정의 의의에 대해 설명해 주셨습니다. MOM 과정은 수준 높은 강연뿐 아니라 산업과 학회간의 교류, 트렌드를 다루는 특강, 사교 모임 등 다양한 경험을 제공해 주신다고 하니 기대감이 높아지는군요. 

 

 

 

 

놀랐습니다.

 

교육생 분들의 수준이 너무 높아서 바로 다음주 강의안을 수정해야겠다고 하시며 현 한양대학교 경영대학 학장님이신 한상린 교수님께서 MOM 과정 전반을 재미있게 소개해 주셨습니다. 

 

 

 

 

4월 15일 부터 6월 24일까지 매주 화요일 저녁, 마케팅의 다양한 분야에서 저명한 교수님 두 분을 모셔서 강의를 듣게 됩니다. 어렵게 모신 강사님들인 만큼 국내 어디서도 들을 수 없는 명강의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시작합니다.

 

MOM 과정 첫 번째 강연은 한국마케팅학회 홍성태 회장님께서 힘차게 열어주셨습니다.  

Master of Marketing 과정을 수강하시는 모든 분들이 마케팅의 사부가 될 수 있도록 10주간 지식의 향연이 펼쳐질 것입니다. 

 

아무쪼록, 많은 관심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