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제목

한국마케팅학회 MOM 과정, 산학교류회 현장에 다녀왔습니다.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5.05.04
첨부파일0
조회수
1000
내용



 

한국마케팅학회 MOM과정의 산학교류회, 교수님들과 수강생들의 즐거운 저녁 시간이 마련되었습니다. 

 

 

 

유니베라 이음 레스토랑의 따뜻한 분위기 속에 홀을 가득 채운 수강생들의 모습입니다. 

미리 오셔서 인사도 나누시고 가볍게 준비된 수제 쿠키와 음료들로 요기도 하시고, 화기애애한 분위기였죠? 

 

 

 

 

홍성태 학회장님의 인사말과 여전히 활기차신 김현경 교수님의 진행으로 시작된 본격 사교 모임!! 

예상을 뒤엎고 식사 전 모둠별 대항 재치 만점 퀴즈로 막을 열었습니다. 

입장시 제비뽑기를 통해 뽑은 지정 모둠, 다 이유가 있었답니다. 

 

 

 

첫번째 위트 돋는 재치 퀴즈~ 사자성어 맞추기!!

역시 풍부한 지식과 미모, 게다가 재치까지 겸비한 MOM 수강생 여러분들, 만점인 팀이 두팀이 있었답니다. 1등, 2등 팀에게는 오비맥주의 에일스톤 세트가 3등 팀에게는 스텔라 세트가 선물로 주어졌습니다. 

 

 

 

시작 전 송현석 오비맥주 전무님께서 경품으로 준비하신 에일스톤과 스텔라에 관한 스토리를 풀어내어 주셔서 더욱 불꽃 튀는 경쟁이 되지 않았나 싶습니다. 

 

 

 

참고로 에일스톤과 스텔라에 대하여 

과거 영국에서는 스프 대용으로도 즐겼다는 상면 발효 효모가 특징인 일등 맥주, 오비맥주에서 한국인 입맛에 맞게 탄생시킨 영국 스타일의 에일스톤은 간단한 스낵류와 함께 상온 보관 후에 먹으면 맛있게 먹을 수 있답니다.

전세계 4대 맥주(코로나, 버드와이저, 하이네켄, 스텔라) 중 하나로 프리미엄 라거로 윔블턴 셀러브레이션, 런던과 파리에서 많은 소모가 이뤄지고 있는 라거 맥주랍니다. 

 

 

 

이번엔 맛있는 식사 시간. 

유기농 이탈리안 요리와 풍부한 향미의 와인이 테이블에 놓여지고 노학영 ㈜리노스 대표님의 건배사까지.. 나라를 위하여, 가정을 위하여, 자신을 위하여 라는 의미의 나가자를 외치며 다들 설레이는 마음으로 와인잔을 부딪혔습니다. 

 

 

 

맛있는 음식엔 음악이 빠질 수 없죠. 

최경식 음악 감독님의 즉석 피아노 연주로 분위기가 한껏 업그레이드 되었답니다. 

 

 

 

본격적인 토크 타임, 각 테이블마다 웃음꽃 만발!! 이야기가 끊이지 않았습니다.

 

 

 

식사를 마치고 티타임과 함께 마련된 스피드 퀴즈, 생활 속의 알파벳

첫번째 퀴즈 보다 더욱 적극적이고 전투적인 참여로 모두들 즐거운 시간~

푸른숲, 샘앤파커스에서 제공해주신 다양한 도서들이 우승한 팀에 한아름 전해졌습니다. 

 

 

 

이후에도 끊이지 않는 이야기 꽃으로 모두들 아쉬워했다는 후문.

2시간 남짓의 시간 동안 알차게 진행된 이번 모임은 앞으로 MOM과정에서 만나뵐 교수님들을 소개와 기념품 전달, 그리고 마지막으로 마음이 따뜻해지는 아름다운 시간, 민동원 단국대학교 교수님과 최경식 음악감독님께서 즉석 피아노 리사이틀을 펼치며, 돌아가시는 길 아쉬운 마음을 달래주셨습니다.    

 

 

 

어려운 시간 내주신 김현경 한양대학교 교수님, 남명우 성균관대학교 교수님, 민동원 단국대학교 교수님, 유시진 고려대학교 교수님, 윤성아 고려대학교 교수님, 이승윤 건국대학교 교수님, 이장혁 고려대학교 교수님, 한상린 한양대학교 교수님, 홍성태 한양대학교 교수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또한 돌아가는 길 두손 가득한 기념품을 준비해주신 김유진 이사님(루이까또즈), 김혜경 대표님(도서출판 푸른숲), 송현석 전무님(오비맥주), 김은경 팀장님(샘앤파커스), 장세진 부장님(크라운제과) 감사드립니다.

 

이번 모임으로 좀더 친해진 수강생 분들 덕분에 MOM과정 수업시간이 더욱 활기찬 시간이 될 것 같네요. 앞으로도 좋은 친분 이어가시길 바랍니다.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