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제목

한국마케팅학회 MOM 과정 2기, 산학교류회 현장에 다녀왔습니다.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5.05.04
첨부파일0
조회수
765
내용

 

한국마케팅학회 MOM과정의 산학교류회, 교수님들과 수강생들의 즐거운 저녁 시간이 마련되었습니다. 

 

 

 

유니베라 이음 레스토랑의 아늑한 분위기 속에서 와인과 함께 하는 자리를 마련하였습니다. 

 

 

 

 

먼저 도착하신 분들은 명함을 주고받으면서 담소를 나누셨습니다. 함께 강의를 들으면서 잠깐 잠깐씩 얼굴을 봤지만 별도로 인사할 수 있는 자리가 이번에 처음이라서 그 동안 궁금한 애기를 주고 받으면서 사람들이 도착하기를 기다렸습니다. 

 

 

 

 

많은 분들이 자리 하셨으며 강의를 진행해주신 이장혁, 송지희 교수님도 함께 참석해 주셨습니다. 와인잔을 기울이면서 교수님들과도 함께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테이블에 맛있는 유기농 이탈리안 요리가 하나씩 하나씩 차례대로 세팅 되면서 와인 과 함께 본격적으로 식사를 진행하였습니다. 

 

 

 

자리를 준비하신 홍성태 학회장님 과 김현경 교수님도 함께 식사를 즐기면서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함께 강의는 들었지만 다들 미처 인사를 드리지 못해서 자기소개를 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한분 한분 일어나서 간단한 자기소개 와 함께 그 동안의 강의에 관한 소감을 말씀해 주셨습니다.  

 

 

 

 

참석자 대표로 성도GL의 김상래 회장님이 멋진 인사말과 함께 건배제의로 모두 함께 와인잔을 높이 들어 건배를 했습니다. 

 

 

 

국립현대미술관의 이지윤 부장님이 그 동안 바쁜 일정 때문에 강의에 참석하지 못해서 죄송하다는 말씀과 함께 1월달에 새롭게 단장한 국립현대미술관 투어에 초대해 주셨습니다. 

 

딱딱한 강의장을 벗어나 맛있는 저녁과 와인을 즐기면서 함께 수강하신 분들을 알아가는 좋은 기회가 된것 같습니다. 1월에 국립현대미술과 투어에 MOM과정 모든 수강생들이 참석해서 새롭게 시작하는 한해도 함께 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