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제목

한국마케팅학회 MOM 과정 2기 수료식 현장 스케치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5.05.04
첨부파일0
조회수
878
내용

2014년 9월 23일부터 12월 2일까지

 

 

10주간 매주 화요일 저녁 강의를 진행했던 한국마케팅학회 Master of Marketing 2기 과정이 그 대미를 장식하는 수료식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수료식은 12월 2일 '관점을 디자인하라' 박용후 대표님의 특강을 시작으로 진행되었습니다.

 

 

 

 

멋진 강연이 끝나고 이제 MOM  2기 과정 수료식이 시작되었습니다. 10주 동안 MOM의 진정한 맘(?)으로서 애써주신 김현경 교수님께서 사회를 맡아 주셨습니다. 행사 뒤 편의 배경으로는 10주 동안  MOM 활동을 영상으로 다시 보여지고 있네요. 감회가 새롭습니다.

 

 

 

한국마케팅학회장이신 홍성태 교수님의 10주 동안 꼬박 꼬박 참석해 주신 수강생 분들에게 감사가 담긴 축사가 이어졌습니다.

 

 

 

다음으로 수료중 수여가 진행되었습니다. 수강생 대표로 (주)성도GL의 김상래 회장님께서 자리해 주셨습니다.

 

 


 

이어 (주)성도GL의 김상래 회장님께서 다시한번 수강생들을 대표하여 그 간의 노력의 결과를 축하하는 인사를 말씀해 주셨습니다.

 

 

 

 

마지막으로 물심양면으로 MOM 2기 과정을 지원해 주신 MOM과정의 주임교수이신 한양대학교 한상린 교수님께서도 졸업생들에게 마지막 인사를 전해주시고 뜨거운 박수를 받으셨습니다.

 

 

 

이제 모두 모여 단체 기념 사진을 끝으로 Master of Marketing 2기과정 10주간의 대장정이 모두 마무리 되었습니다.


함께 공부한 모두가 한 자리에 모여 격려의 시간을 가질 수 있었던 수료식이었습니다.서로 따뜻하게 건네는 인사만으로도 충분히 기억에 남을 만한 MOM 2기 과정이었길 바랍니다. 앞으로 사회에서도 돈독한 관계 이어가시고, 성공적인 비즈니스 이끌어가시길 바랍니다.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