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내용

()한국마케팅학회와 ()파크랜드의 공동주최로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7회 파크랜드 대학생 마케팅 공모전'을 개최합니다.

 

본 공모전은 2016 1회를 시작으로 올해 7회를 맞이하였습니다. 그동안 한국마케팅학회의 높은 관심과 도움으로 이제 전국 최고 수준의 대학생 마케팅 공모전으로 자리잡게 되었습니다. 1회부터 작년 6회 대회까지 약 7,000여명의 학생들이 참여하여 2,300편의 수준 높은 작품으로 참가하여 매우 성공적인 대회가 되었습니다.

 

이 글을 빌어 학회 회원님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아울러 이번 공모전 역시 좋은 성과를 이룰 수 있도록 회원님들의 각별한 협조와 조언을 당부드립니다.

올해 공모전 주제는 ‘ALL NEW PARKLAND, ALL NEW STRATEGY : 파크랜드의 새로운 도약을 위한 마케팅 이노베이션이라는 주제로 진행됩니다.

 

무엇보다 이번 공모전을 통해 학생들이 수업을 통해 배우고 익힌 지식과 역량을 기업의 실제 현장에 마음껏 적용시킬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리라 생각됩니다. 학생들이 공모전 참여를 통해 역량을 신장시키고 성취감을 이룰 수 있도록 적극적인 홍보와 지도를 부탁 드리겠습니다.

 

교수님의 학과 및 강의 또는 지도하시는 동아리에 소개를 부탁 드리오며, 대학원생도 참가가 가능하오니 지도학생에게도 추천해주시기 바랍니다. 특히 이번 가을학기를 맞이하여 강의를 위한 과제 및 프로젝트 또는 지도 동아리의 공모전 과제로 이번 공모전 주제가 포함될 수 있다면, 올해의 공모전 역시 좋은 성과를 이룰 수 있을 것입니다. 한편, 참가 및 수상팀이 많은 대학의 학과와 동아리에 대해서는 별도의 시상 및 장려금을 지원할 예정입니다.

 

회원님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공모전 작품접수는 1231일까지이며, 예선을 거쳐 본선진출팀을 결정하게 됩니다. 이들 팀을 대상으로 2023 131일 서울대학교(예정)에서 본선 PT대회와 함께 평가에 따른 시상을 할 예정입니다. 다만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진행 방식 및 일정이 변경 될 수도 있습니다.

수상팀에게는 총상금 1,000만원이 수여되며, 대상 특전으로 광고대행사(()대홍기획) 체험 인턴쉽 기회가 제공됩니다. 또한, 장려상 이상 수상자는 본사 입사지원시 가산점이 부여됩니다.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