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제목

[한국마케팅학회] 공동주최 '제5회 파크랜드 대학생 마케팅 공모전' 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0.09.07
내용
(사)한국마케팅학회와 (주)파크랜드의 공동주최로 전국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제5회 파크랜드 대학생 마케팅 공모전'을 개최합니다.

본 공모전은 2016년 1회를 시작으로 올해 5회를 맞이하였으며, 학회 회원님의 높으신 관심과 도움으로 회차를 거듭할수록 전국 대학 및 대학원생의 참여율이 높아지는 성과를 보이고 있습니다. 이 글을 빌어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올해 공모전 주제는 ‘파크랜드의 새로운 온라인 비즈니스 전개 방향과 마케팅전략 제안’과 ‘파크랜드 오프라인 매장 매출 극대화를 위한 IMC전략’으로, 마케팅에서 중요하게 다루는 주제이면서도 다양한 전공과의 협업이 기대되는 내용 또한 포함하고 있습니다.

본 공모전을 통해 학생들이 학업을 통해 배우고 익힌 지식과 역량을 기업의 실제 현장에 마음껏 적용시킬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또한, 이번 대회는 대학원생도 참가가 가능하오니 지도학생에게도 추천과 적극적인 홍보와 지도를 부탁드립니다. 

특히 이번 가을학기를 맞이하여 강의를 위한 과제 및 프로젝트 또는 지도 동아리의 공모전 과제로 이번 공모전 주제가 포함될 수 있다면, 올해의 공모전 역시 좋은 성과를 이룰 수 있을 것입니다. 한편, 참가 및 수상팀이 많은 대학의 학과와 동아리에 대해서는 별도의 시상 및 장려금을 지원할 예정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첨부된 파일을 참고하여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