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제목

제8회 파크랜드 대학생 마케팅 공모전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3.08.21
내용




()한국마케팅학회와 ()파크랜드의 공동주최로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8회 파크랜드 대학생 마케팅 공모전'을 개최합니다.

 

본 공모전은 2016 1회를 시작으로 올해 8회를 맞이하였으며매년 교수님께서 보여주신 관심과 도움으로 회차를 거듭할수록 전국 대학 및 대학원생의 참여율이 높아지는 성과를 보이고 있습니다. 1회부터 작년 7회 대회까지 약 7,000여명의 학생들이 참여하여 2,600여편의 높은 작품을 출품하였습니다.

 

이 글을 빌어 학회 회원님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아울러 이번 공모전 역시 좋은 성과를 이룰 수 있도록 회원님들의 각별한 협조와 조언을 당부드립니다.

 

올해 공모전은 ‘파크랜드의 미래 성장 동력 확보를 위한 신제품/신사업 전략 제안과 파크랜드 고객 기반의 디지털 콘텐츠 마케팅 전략 제안이라는 두가지 주제로 진행됩니다.

 

무엇보다 이번 공모전을 통해 학생들이 수업을 통해 배우고 익힌 지식과 역량을 기업의 실제 현장에 마음껏 적용시킬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리라 생각됩니다학생들이 공모전 참여를 통해 역량을 신장시키고 성취감을 이룰 수 있도록 적극적인 홍보와 지도를 부탁 드리겠습니다.

 

교수님의 학과 및 강의 또는 지도하시는 동아리에 소개를 부탁 드리오며대학원생도 참가가 가능하오니 지도학생에게도 추천해주시기 바랍니다특히 이번 가을학기를 맞이하여 강의를 위한 과제 및 프로젝트 또는 지도 동아리의 공모전 과제로 이번 공모전 주제가 포함될 수 있다면올해의 공모전 역시 좋은 성과를 이룰 수 있을 것입니다한편참가 및 수상팀이 많은 대학의 학과와 동아리에 대해서는 별도의 시상 및 장려금을 지원할 예정입니다.

 

회원님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공모전 작품접수는 12월 31일까지이며예선을 거쳐 본선진출팀을 결정하게 됩니다이들 팀을 대상으로 2024 1월 30일 성균관대학교(예정)에서 본선 PT대회와 함께 평가에 따른 시상을 할 예정입니다.

수상팀에게는 총상금 1,000만원이 수여되며대상 특전으로 광고대행사(()대홍기획체험 인턴쉽 기회가 제공됩니다또한장려상 이상 수상자는 본사 입사지원시 가산점이 부여됩니다.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