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제목

6월을 마무리하며, 우리 학회 소식을 알려드립다^^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06.28
첨부파일0
조회수
1192
내용

싱그러운 봄이 지나가고, 어느 덧 태양 아래 여름의 향기가 가득한 날입니다.

6월의 끝자락이 되면서, 여름방학과 휴가계획 등으로 들뜬 시기인것 같습니다.

우리 학회도 6월을 정리하며, 아래와 같이 몇 가지 학회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첫째, 우리 학회에서 주관하는 MOM (Master of Marketing) 7기 과정 소식입니다.

지난 5월에 16일 입학식을 시작으로 진행되고 있는 MOM 과정이 중반에 접어들었습니다.

 

 

현대백화점, 웅진코웨이, 롯데렌탈 등 다양한 분야의 수강생분들이 참여하고 계십니다.

매주 화요일, 여러 저명한 마케팅전공 교수님들의 강의로 유익하고 즐거운 시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음 MOM 8기 과정은 내년 5월에 열릴 예정이니, 학회원 여러분들의 지속적인 관심 부탁드립니다.

 

둘째, 2017 경영관련학회 통합학술대회(8월21일-23일)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이번 통합학술대회의 한국마케팅학회 세션은 작년과 마찬가지로 Doctoral Consortium 형식으로 진행됩니다.올해에도 좋은 강연을 마련하였으니, 석박사 대학원생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우리 학회세션의 예상일자와 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일자: 8월 23일 수요일

 -시간: 9:00-11:50

*정확한 일시와 프로그램이 확정되면 회원여러분께 다시 공지해드리겠습니다.

 

셋째, 제30대 한국마케팅학회장을 역임하신 성균관대 김용준 교수님께서 2017년 여름에 한국경영학회 차차기회장에 입후보함을 알려드립니다?. 

2017 한국경영학회 차차기회장 선거가 올해 9월초 시행될 예정입니다. 제30대 학회장을 역임한 성균관대 김용준 교수님께서 2017년 여름에 한국경영학회 차차기회장에 입후보하시니, 한국마케팅학회 여러분들의 많은 지지를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지난주 김상용 회장님께서 한국마케팅학회 회장님으로서 학술공헌상을 수상하셨습니다.

중앙일보 이코노미스트가 주최하는 2017 고객사랑브랜드 대상에서, 학계에서는 유일하게 우리 학회 회장님께서"학술공헌상"을 수상하셨습니다! 이번 학술공헌상은 한국마케팅학회 회장님으로서 받으신 상이라 더욱 의미있고, 학회발전에도 큰 도움이 되는 자랑스러운 수상이라고 생각됩니다. ^^ 

 

 

"중앙일보 경제주간지 이코노미스트가 주최하고 중앙일보와 산업통상자원부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하는 제7회 ‘2017 고객사랑브랜드대상’ 시상식이 21일 서울 소공동 더프라자에서 열렸다학술공헌상에 한국마케팅학회 김상용 회장이 수상한 것을 비롯한화테크윈, AXA손해보험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 등 35개 브랜드가 수상했다."  [출처중앙일보고객사랑브랜드대상 시상식 

 

수상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의 신문기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www.kma.re.kr/modules/bbs/index.php?code=a_06&mode=view&id=141&___M_ID=131 

 

날씨는 무더워지지만, 밝은 햇살을 즐기시면서 활기찬 여름 보내시기 바랍니다!^^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