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제목

ICAMA 2020 SOUEL 세션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0.09.17
내용

[한국마케팅학회] ICAMA 2020 SEOUL 프로그램 안내

 

한국마케팅학회 회원여러분,

 

ICAMA 2020 SEOUL이 이번주 토요일 919일 온라인으로 개최됩니다.

 

이번 학회는 International Journal of Advertising의 편집장이신 Charles R. Taylor 교수님의 키노트 발표, Cornell Hospitality Quarterly의 부편집장이신 백기준 교수님의 강연, 40여편의 논문발표 등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온라인으로 개최되는 이번 학회는 학술지의 스페셜 이슈 논문 심사 대상자로 발표하는 참가자 이외의 모든 참가자는 무료로 별도의 등록없이 참가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학회원들께서도 아래 주어진 접속 방법을 참고하시어, 많은 참석 부탁드립니다. 또한, 이번 학회는 국내 연구자의 연구결과를 접하는 기회인 동시에, 해외 저널의 편집장 및 해외 연구자들의 발표를 접할 수 기회이니 만큼, 석박사과정의 많은 학생들도 접속하여 더 많은 이들에게 공유될 수 있는 학술의 장으로 만들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ICAMA 2020 SEOUL 세션 일정&접속 정보]

 

-진행 일시 : 2020919() 09:00-16:10

-Zoom 접속 방법 : 별도의 회원가입없이 미팅링크와 미팅룸 번호를 이용해서 접속


아래의 세션별 링크와 미팅룸 번호를 참고하셔서 당일 줌(Zoom)을 이용하여 참가해주시면 됩니다. 해당 파일은 링크가 걸려진 첨부파일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적인 문의사항은 사무국(kma@kma.re.kr)으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한국마케팅학회 회장 한상만

ICAMA 2020 SEOUL 조직위원장 김학균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