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제목

제1차 이사회 및 임시총회 현장스케치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5.05.12
첨부파일0
조회수
1195
내용

친애하는 (사)한국마케팅학회 회원 여러분,

 

2015년 5월 9일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보나베띠 서울역점에서 
한국마케팅학회 제1차 이사회 및 임시총회가 성황리에 개최되었습니다.


행사에 참석하신 교수님들과 반갑게 인사를 나누고 계십니다.




행사 시작을 준비하고 있는 모습으로, 회원님들께서 기쁜 마음으로 참석해주셨습니다.




총괄상임이사 이신 남명우(성균관대) 교수님의 사회로 행사가 시작되었습니다.




2015년도 회장님이신 김용준(성균관대) 교수님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행사의 문을 열었습니다. 
행사는 총 3개의 섹션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첫 번째 세션에서는 임시총회를 통하여 2015년도 전체임원진 선임에 대하여 의결받았고, 2014년도 결산 및 사업보고의 승인이 이루어졌습니다. 두 번째 세션에서는 이사회를 통하여 2015년도 사업계획 및 예산안, 사단법인 운영내규 설립안, 차기회장 선거관리규정 개정안에 대한 의결이 이루어졌습니다. 세 번째 세션에서는 임시총회를 통하여 2015년도 사업계획 및 예산안을 보고하고,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학회 운영내규 설립안과 차기회장 선거관리규정 개정안에 대한 의결이 이루어졌습니다.


  


첫 번째 세션인 임시총회에서는 전체 임원진의 선임에 대한 의결 후, 2014년도 결산 및 사업보고의 스인이 이루어졌습니다. 

전임회장이신 홍성태(한양대) 교수님께서 2014년 결산보고를 진행해주셨고, 감사이신 정헌수(건국대) 교수님께서 감사보고를 진행해주셨습니다.





전임회장단의 2014년 결산보고 및 감사보고 이후에는 
전임회장단인 회장 홍성태(한양대) 교수님, 총괄상임이사 김현경(한양사이버대) 교수님, 사무국장 이승원(한양대) 박사과정에게 학회 공로에 대한 감사패 수여가 진행되었습니다.



이사회를 시작하며 2015년 회장이신 김용준(성균관대) 교수님께서 2015년 사업계획에 대하여 발표해주셨습니다





뒤이어 2015년 주요 사업인 마케팅연구와 AMJ의 학회지 사업, 주요 학술대회 사업계획 및 예산안에 대한 발표가 진행되었습니다. 
마케팅연구와 AMJ의 학술지 사업계획 및 예산안에 대해서는 마케팅연구 편집위원장이신 박찬수(고려대) 교수님께서 진행해주셨습니다. 
하계통합학술대회는 박상준(전북대) 교수님, 추계학술대회는 김학균(성균관대) 교수님, ICAMA(와세다)학술대회와 국제화위원회는 차기회장이신 장대련(연세대) 교수님, 춘계학술대회는 류성민(성균관대) 교수님께서 사업계획과 예산안에 대하여 발표해주셨습니다.




2015년도 사업계획 및 예산안 발표 이후에는 10분의 휴식 시간 후 이사회가 진행되었습니다.




두 번째 세션인 이사회에서는 2015년도 사업계획 및 예산안,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학회 운영내규 설립안, 차기회장 선거관리 규정 개정안에 대한 발표가 진행되었습니다. 
2015년도 사업계획 및 예산안은 남명우(성균관대) 교수님,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학회 운영내규 설립안은 김학균(성균관대) 교수님, 차기회장 선거관리 규정은 박유식(충북대) 교수님께서 발표해 주셨습니다. 
위의 안건에 대한 발표 후에는 각각의 안건에 대하여 이사회에 안건 상정을 하였고, 상정 후 질의 응답을 통한 논의를 통하여 박수와 함께 의결되었습니다.




마지막 세션인 임시총회에서는 다시 한번 2015년도 사업계획 및 예산안에 대해 보고 드렸고,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학회 운영내규 설립안과 차기회장 선거관리규정 개정안에 대한 안건 상정 후 질의 응답을 통한 논의를 통하여 박수와 함께 의결이 이루어졌습니다.

 

행사 종료 후 회원님들의 이야기가 꽃피우는 중식을 진행하며, 
학회 회원 여러분들의 귀한 목소리를 들을 수 있었습니다.

 

다시 한번,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신 모든 회원님들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 제1차 이사회 및 임시총회 사진 더 보기

flickr: https://flic.kr/s/aHskaEt4uf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