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제목

2015년 추계국제학술대회 현장스케치 3일차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5.10.09
첨부파일0
조회수
1016
내용

2015년 추계국제학술대회 현장스케치 3일차

 

추계학술대회의 마지막인 세 번째 날이 밝았습니다. 호텔에서 체크아웃 한 후 로비에서 집합하여 주가각(Zhujiajio Ancient Town)으로 이동하였습니다. 




 


주가각에 도착하여 상해의 오래된 풍경을 맞이하였습니다. 물길을 따라 걸으며 회원님들과 산책을 하고, 오래된 고택을 방문하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습니다. 마지막으로 입구로 돌아오는 나룻배를 타면서 동양의 베니스라 불리는 주가각의 풍경을 두 눈 속에 가득 담았습니다. 
















 

주가각을 살펴본 후 마지막 식사 장소인 중식 장소로 이동하였습니다. 마지막 식사는 광동식으로 진행되었으며 추계학술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축하하며 식사를 진행하였습니다. 학회장이신 김용준 교수님(성균관대)의 인사말과 전임회장단이신 하영원 교수님(서강대), 안광호 교수님(인하대)의 축사가 있었습니다. 

 








 

중식 후 중국 상해 푸동국제공항으로 이동하여 탑승수속을 진행하였습니다. 한국으로 돌아가는 항공편에 소중한 추억을 가져가시기를 바래봅니다. 인천공항에 도착하여 수화물을 찾은 후 모든 학회원님들께 배웅의 인사를 드리며 추계학술대회는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습니다. 

 

다시 한번, 참여해주신 모든 학회원님들께 감사의 인사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사진 더 보기 

Flickr: https://www.flickr.com/gp/133103695@N03/JSG68W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