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제목

2015년 한국마케팅학회 창립 30주년 기념행사 및 춘계학술대회 - 1일차 창립 30주년 기념행사 및 만찬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4.11.04
첨부파일0
조회수
910
내용

한국마케팅학회 창립 30주년!

 

2015년 한국마케팅학회 창립 30주년 기념행사 및 춘계학술대회, 12세션의 학술대회를 모두 마쳤습니다.

 

 

다음으로 마케팅학회 총회가 시작되었습니다.

 

 




 

총회는 우수한 논문에 대한 시상, 학회 운영에 도움을 주신 고마운 공로상 시상으로 훈훈하게 진행되었습니다.

 

 

 

이어서 2015년 한국마케팅학회를 이끌어 주실 신임 학회장님께서 2015년 학회의 계획을 설명해 주시면서 총회를 마무리 지었습니다. 

 

 

 

잠시 개별적으로 휴식을 갖은 후 '2014 CEO 대상' 시상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저녁일정이 진행되었습니다.

 

 

 

'2014 CEO 대상'에는 "변화에 대한 강한 의지로 새로운 아주를 만든" 문규영 회장님이 수상하셨습니다. 문규영 회장님은 따뜻한 리더십과 탁월한 경영능력으로 오늘날 아주그룹을 건실한 중견그룹으로 성장, 발전시켜 오신 경영자이십니다.  

 

 

 

올해 한국마케팅학회 창립 30주년을 기념하는 기념행사 및 만찬이 이제 시작되었습니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지난 30년간 한국마케팅학회를 이끌어 오신 선배교수님들이 많이 참석해 주셔서 더욱 뜻 깊은 자리를 만들어 주셨습니다.

 

 

 

이번 춘계학술대회를 준비해 주신 춘계학술대회 조직위원장 한상린 교수님께서 먼저 환영의 인사를 주시고

 

 

 

한국마케팅학회를 이끌어 오신 선배교수님들께 그간의 공로에 감사를 드리고

 

 

 

대선배 교수님들과 새로 국내에 들어오신 젊은 교수들, 회원 모두들 한 자리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인사도 나누는 의미있는 자리가 되었습니다. 

 

 


 

그 간 숨겨왔던 회원님들의 놀라운 재능(?)을 아낌없이 나누어 주셔서

 

 

 

더욱 더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되었습니다.

 

 

 

함께 참여하여 함께 만드는 즐거움과

 

 

 

그 즐거움을 서로 나누는 따뜻한 기념의 자리가 만들어졌습니다.

 

이렇게 아름다운 제주도에서 유익하고 재미있고 의미있는 기념행사와 멋진만찬으로 2015년 한국마케팅학회 창립 30주년 기념행사 및 춘계학술대회의 첫 날을 마무리 하였습니다.

 

 

>> 창립 30주년 기념행사 및 만찬 사진 더보기

https://www.flickr.com/photos/131343509@N05/16716964947/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