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제목

2016년 춘계학술대회 논문발표 신청 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6.01.28
첨부파일0
조회수
924
내용

논문발표 신청 안내 (Call for Papers)

 

한국마케팅학회 춘계학술대회 
날짜: 2016년 3월 12일 (토) / 장소: 성균관대학교 인문사회과학캠퍼스 


한국마케팅학회 회원님들께, 

2016년 한국마케팅학회 춘계학술대회가 3월 12일 토요일에 성균관대학교 인문사회과학캠퍼스에서 개최될 예정입니다. 이번 춘계학술대회는 마케팅의 30년 역사를 지나 마케팅이 새로운 신성장동력의 원천으로써 기틀을 마련할 수 있도록 다양한 연구들을 활성화하고자 합니다.

이번 춘계학술대회에서는 Session 1부의 6개 세션에 소비자행동 및 고객관리, Session 2부의 6개 세션에 B2B및 브랜드 관리 부문의 발표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발표에 적합한 주제로는 소비자 행동 및 심리, 마케팅 전략, 마케팅 철학, 유통 및 B2B 전략 등입니다. 주제와 관련된 다양한 정책 (예, 유통법과 상생법이 중소유통에 미치는 영향, 단말기유통법이 소비자 구매패턴에 미치는 영향) 및 사례 (다양한 기업체의 Case Study), 혹은 학술적인 연구를 발표하고자 하시는 회원님께서는 발표연구 제목 및 개요, 발표자 등을 작성하여 2016년 2월 19일까지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발표논문은 엄격한 선정 절차를 거칠 예정이오니, 신청마감을 유념하여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출사항 (제출마감 2016년 2월 19일, 제출처: kma@kma.re.kr)
1. 발표논문 제목 및 개요 (Extend Abstract, A4 2장 분량)
2. 연구자(들) 소속 및 지위 
3. 발표자 및 연락처 (핸드폰 및 이메일)
*발표논문 제목과 연구자(들) 성명 및 소속은 반드시 국문과 영문 둘 다 표기해주시기바랍니다.

발표자 자격
학회 정회원(평생회원 혹은 연회원)으로서, 박사학위 소지자.
예외적으로, 박사과정생은 교수인 공동저자가 함께 학회에 참가하는 경우에는 발표자가 될 수 있습니다. 석사과정생은 공동연구자는 될 수 있으나 발표자는 될 수 없지만, 석사과정생을 위한 세션에 한해서 발표자가 될 수 있습니다. 

2016년 1월 28일
2016년 한국마케팅학회 회장 김용준 (성균관대학교)
2016년 한국마케팅학회 춘계학술대회장 류성민 (성균관대학교)
2016년 한국마케팅학회 춘계조직위원장 이은주 (성균관대학교)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